언론보도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3.0 시연회 개최

– 오는 9월 20일 위워크 서울스퀘어점에서 B2C를 겨냥한 시연회

– 전자칠판을 넘어 더욱 스마트해진 ‘스마트보드 알파3.0’ 체험

– 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현대아이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지원 가능

[사진.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알파3.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현대아이티(대표 장제만)가 오는 9월 20일 ‘스마트보드 알파3.0’ 시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유오피스 위워크 서울 스퀘어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시연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1시 30분, 3시, 4시 30분 총 3개의 세션으로 각 세션별 15인 이하로 진행된다.

또한 스마트보드 알파3.0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환경, 스마트 오피스 구축을 가능하게 도와주는 기능을 직접 참여하여 체험할 수 있다. 기본적인 전자칠판 기능을 넘어, 다양한 형태의 협업솔루션으로 업무효율을 올려줄 수 있는 스마트기기이다.

화상회의시 터치 한 번으로 판서하는 음성과 화면을 MP4 동영상이나 PDF 파일로 저장해 참석자들에게 즉시 발송할 수 있어 불필요한 작업을 줄여 업무 속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노트북, 빔프로젝트 등의 디바이스 화면을 동시 최대 9대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공유할 수 있는 미러링 기능으로 협업이나 브레인스토밍을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트보드 알파3.0 시연회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다목적살균 박스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현대아이티 관계자는 “고객들이 ‘스마트보드 알파3.0’의 다양한 기능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원하지만 높은 금액대로 구매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스마트보드 렌탈서비스를 제안드린다. 앞으로도 스마트한 기업문화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연회 참가 신청은 현대아이티 스마트스토어,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현대아이티 소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옥외용 디지털 사이니지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고 키오스크, LCD를 포함해 최근 사무용 전자칠판을 개발해 스마트보드 알파3.0을 출시했다.

▶상담 문의 : 02-6949-5002 ▶상품 보기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hyundai_smart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