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현대아이티, 반고정관념연구소와 마케팅 협약 및 공식판매대행 계약 체결

현대아이티, 반고정관념 연구소와 함께 독자적인 기술력 집약된 스마트보드 마케팅 진행 할 예정

반고정관념연구소 민경선 소장 “고정 관념 깨지면 세상이 발전… 현대아이티와 스마트보드 고정관념 깨는 마케팅 시도할 예정”

[사진. 현대아이티 X 반고정관념연구소]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현대아이티는 지난 5월 브랜드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반고정관념연구소와 마케팅 협약 및 공식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반고정관련연구소는 ##년의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니치 상품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대중화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하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전문기업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반고정관념연구소는 ㈜현대아이티의 공식 판매대행사로 선정되어 ㈜현대아이티의 ‘스마트보드 알파3.0’, 터치펜, OPS와 같은 부속품 판매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전자칠판’의 이미지는 백묵과 청색의 칠판을 전자기기화하여 가루 날림을 없애고 쓰고 지우기를 편리하게 만드는 목적의 기기로 인식하고 있다. 흔히 초등학교나 중•고등학교, 일반 입시학원에서 수업용으로 활용하거나 최근에는 경제 관련 유튜버들이 주식차트와 같은 자료를 화면에 띄워가면서 설명하는 것으로 쓰여지고 있다.

㈜현대아이티는 이러한 불편함과 단순한 쓰임새를 보완 후 전자칠판을 개발한 노하우를 축적해 사무실과 가정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스마트보드 알파3.0’을 출시했다. 또한 판서하는 음성과 화면을 터치 한 번으로 MP4 동영상 혹은 PDF파일로 저장해 회의 참석자 개별에게 즉시 발송을 할 수 있다. 4K UHD의 생생한 고해상도는 물론, 셋탑박스만 연결하면 터치가 가능한 대형 TV로도 사용할 수 있다. OPS 모듈이 장착되어 있어서 필요 시 윈도우10, 11에서도 작동되기 때문에 컴퓨터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반고정관념연구소 민경선 소장은 “현대아이티와의 마케팅 협약과 공식판매 계약을 통해 빔 프로젝터와 화이트보드, 대형모니터로 회의하던 현재의 회의 문화를 스마트보드 알파3.0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며 “핸드폰이나 노트북 등의 멀티미디어를 서로 한 화면에 띄워가며 판서하고 토론해 기업의 능률을 MZ세대의 트랜드에 맞게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스마트오피스의 판을 마련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대아이티 소개

㈜현대아이티는 미국 정부 주요부처에 모니터 제품을 제조 및 공급하며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입증받은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다. 또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옥외용 디지털 사이니지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고 키오스크, LCD를 포함해 사무용 전자칠판에 몰입했다. 초기에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지만 최근, 학교 납품을 위한 조달에서의 우수한 실적은 그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음을 말해주고 있다.

현대아이티는 적극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집중화를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상담 문의 : 02-6949-5002(반고정관념연구소 번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hyundai_smartboard

㈜반고정관념연구소

㈜반고정관념연구소(대표 민경선)는 브랜드인큐베이팅 기업 ㈜커뮤즈파트너스의 대표이사(겸임)으로 중소기업의 유,무형 제품을 새로운 카테고리로 재정립하여 해당 카테고리의 리딩 브랜드로 인큐베이팅하는 기업이다.